SSL 인증서 써트코리아- DigiCert 공식 제휴사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CodeSign
인증서


> CodeSign인증서 > EV CodeSign인증서란?

EV CodeSign인증서란?

EV CodeSign인증서란?

EV(Extended Validation) Codesign 인증서는 Microsoft의 SmartScreen 경고 메시지를 즉시 해제할 수 있고,
엄격한 심사 프로세스 및 하드웨어 보안 요구 사항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최종 사용자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인증서 입니다.

EV CodeSign인증서의 필요성

보안성 이중 강화

개인 키가 포함된 암호화된 보안 토큰은 인증서 구매 후 USB 장치에 저장되기 때문에 개인키 추출이 불가능 합니다.
USB보안토큰을 가진 사람만이 코드서명 할 수 있도록 보안이 더욱 강화 되었습니다.

스마트 스크린 경고창 즉시 해제

Microsoft SmartScreen 필터에서 신뢰할 수 있는 상태를 자동으로 획득하여 경고 메시지를 줄이고
기업의 브랜드 평판과 최종 사용자 신뢰를 높입니다.

하드웨어 보안 모듈 지원

EV 코드사인 인증서를 HSM에 설치하여 인증서와 개인 키를 더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HSM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조직의 모든 사용자는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여 코드서명 할 수 있습니다.

범용 플랫폼 호환성

하나의 인증서로 모든 서명 플랫폼 지원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플랫폼(예: Authenticode, 커널 모드 등)에 대한 코드서명 하기 위해
인증서를 재발급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CodeSign vs EV CodeSign 인증서 비교

CodeSignEV CodeSign
암호화된 디지털 서명
엄격한 심사 프로세스
스마트 스크린 필터 경고창 즉시 해제
보안토큰을 사용한 이중 인증이 필요

서명 가능 플랫폼

Microsoft 응용프로그램

.exe / .dll / .cab / .ocx / .xpi
32bit 또는64 bit 사용자 모드로 프로그램을 서명할 수 있으며, .exe / .dll / .cab / .ocx 프로그램 배포를 위한 인증서로 IE 4.0 이상에서 구동 가능합니다.

JavaSoft 응용프로그램

.jar
JDK1.3이나 이상의 자바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전자인증서입니다. Sun Java 인증서는 Mozilla와 Netscape에 대한 Sun Java 응용 프로그램과 오브젝트 파일에 서명 할 수 있는 인증서입니다. jar 파일의 형식을 지원하며 디지털 서명은 자동적으로 Java Runtime Environment (JRE)를 인식합니다.

Mozilla & Netscape

Firefox의 Mozilla XPI packages 와 Netscape Objects파일을 서명하실 때 필요한 Platform 입니다.

Apple 응용프로그램

IOS, MAC
Apple의 Mac OS에서 tools, 응용 프로그램, 스크립트를 서명할 수 있으며, Apple의 Mac OS 9과 Apple Mac OS X에서만 작동합니다.

Adobe 응용프로그램

.air 또는 .airi
Adobe AIR 프로그램 배포를 위한 인증서입니다. .air 파일의 형식을 지원합니다.

Microsoft Office and VBA

전자문서XLS, DOC, PPT, HWP, PDF
Microsoft Office나 Visual Studio 환경에서 만든 매크로 프로그램 서명을 위한 인증서입니다. Microsoft Office 안의 VBA objects, scripts, and macros 파일을 서명하실 수 있습니다.